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첫째] 키즈플래닛 스타캐슬 아카데미 방문기

Life.my/Juniors

by zNine 2021. 7. 16. 13:35

본문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 빠져사는 와이프 덕에 이런곳도 가본다 ㅎㅎ

베이비파스텔에서 이벤트로 진행한 컨셉사진을 찍고 업로드한 인스타 사진을 키즈플래닛에 업로드했고,

카메라 테스트를 하자고 연락이 왔고, 와이프 쉬는날 갔다 왔다고 한다.

뭐 내 예상은 학원등록 하라고 할꺼다라는 약간은 부정적이었다.

복도

 

카메라 테스트는 합격...

집에온 아이는 재미있다고 했고, 또 가고 싶다고..

예쁜 이모들 좋아하고, 사진찍는걸 좋아하니까 일단 해보라고 했다.

 

대단한 캐스팅이 되길 바라기 보다는,

트레이닝 받고 놀면서 친구들 또는 사람들 앞에서 자신감 생기고,

노래도 배우고 춤도 배우고 나쁠건 없으니까.

통장만 조금 비우면 되니까 ㅎ ㅏ ㅎ ㅏ ㅎ ㅏ

 

첫날 수업은 같이 동행해보았다.

쉬는 시간 간식 보충

50분 수업 3번, 중간 쉬는시간 10분씩.

즐겁니?
그만 뛰어라

즐거워하는 모습보니 됐다.

이제 엄마랑 다니거라 ㅋㅋㅋ

 

두번째 수업 날

쉬는 시간 당 보충

 

그러나...코로나 4단계로 당분간 수업 없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